솔비, 자신이 결성한 비비스의 ‘굿바이’ 추천

2015년 10월 19일 VIVIS

http://tvdaily.asiae.co.kr/read.php3?aid=14452656021000521010

 

[티브이데일리 이윤민 인턴기자] 솔비가 자신이 몸 담고 있는 그룹 비비스의 노래를 추천했다.

18일 솔비는 자신의 SNS를 통해 “저희 비비스 노래 중에 가장 밝은 노래예요. 하지만 가사는 슬퍼요. 경인언니가 곡을 참 묘하게 만들어요. 이번 음반 만들면서 저희가 직접 프로듀싱 했는데… 배운 게 참 많은 거 같아요. 그래서 다음이 더 기대되는… 아직은 부족한 게 많지만 너무나도 뿌듯한 음반이에요. 무언가를 만들어 가는 건 참 재미있는 거 같아요. 이 노래는 ‘진한 사이’와 더블 타이틀 곡이에요. 굿바이 들으시면서 행복한 일요일 시작하세요”라는 글과 함께 ‘굿바이(Good-bye)’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.

뮤직비디오 속 솔비는 파리와 런던 등지를 걸으며 신난 모습이다. 특히 그는 복고풍의 의상으로 멋을 내 풍경과 함께 잘 어우러졌다.

또 그는 ‘굿바이’를 “저희 비비스 노래 중에 가장 밝은 노래예요. 하지만 가사는 슬퍼요”라고 설명했다. 솔비의 말처럼 ‘굿바이’는 “굿바이 굿바이 솔직히 널 놓치기 싫은데 굿바이 굿바이 하지만 넌 내 맘을 몰라”라는 가사로 권태기에 빠진 커플을 그렸다.

솔비는 피터팬컴플렉스의 드러머 김경인과 비비스(VIVIS)를 결성하고 지난달 10일 앨범 ‘흔적(Trace)’를 발매했다.

 

[티브이데일리 이윤민 인턴기자 news@tvdaily.co.kr / 사진출처=솔비 페이스북]

Related articles

Post a new commen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