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

What is the M.A.P Crew?

logo

 

Music의 M, Art의 A, Performance의 P의 준말인 M.A.P Crew는 각자의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예술인들이 모여 만든 토탈예술 창작그룹이다.

가나아트 총괄 및 엘로퀀스 대표를 겸임했던 이정권 대표와 함께 가수, 화가, 엔터테이너로 활동중인 권지안(솔비)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, 밴드 피터팬 컴플렉스의 드러머 겸 작곡가인 김경인이 음악디렉터, 설국열차 외 국내외 수 많은 영화와 드라마 편집 회사로 유명한 C47의 최민영 대표가 영상디렉터, 프랑스와 한국에서 활동중인 박수환(선우)이 포토디렉터, 런던에서 독립 큐레이터로 활동중인 김승민이 아트디렉터, 감각적이고 개념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한 임도형이 총괄 디자인을 맡고 있으며, 그 외에 여러 아티스트들이 함께 참여하여 활동하고 있다.

9월 10일 선보인 ‘비비스’ 프로젝트는 엠에이피 크루의 첫 번째 음악+미술 프로젝트로서 권지안(솔비), 김경인으로 구성 된 2인조 여성 일렉트로닉 밴드이다. 이 프로젝트를 위해 음반제작, 영상 컨텐츠 제작, 전시 기획 등 모든 것들을 자체적으로 기획, 제작하였다.

모든 프로젝트가 항상 엉뚱한 상상과 재미로부터 시작되야 한다는 엠에이피크루는 다양한 미디어아트, 웹드라마와 다큐, 영화, 공연, 전시 등 그 들만의 색깔의 컨텐츠를 계속하여 선보일 예정이다.